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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icrosoft Word에서 클립보드에 있는 여러 항목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붙여넣기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:
1. 클립보드 활성화
- Word를 열고 상단 "홈(Home)" 탭으로 이동합니다.
- "클립보드(Clipboard)" 그룹에서 오른쪽 아래의 작은 화살표 아이콘(📋)을 클릭합니다.
- 이렇게 하면 클립보드 창이 화면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나타납니다.
- 클립보드에는 최근 복사한 항목들이 순서대로 저장되어 표시됩니다.
2. 클립보드에서 항목 선택
- 클립보드 창에 복사된 텍스트나 이미지를 확인합니다.
- 원하는 항목 위에 커서를 올려 클릭하면, 해당 내용이 활성화된 문서의 커서 위치에 붙여넣어집니다.
3. 클립보드 전체 비우기 (필요 시)
- 클립보드 창 하단에 "모두 지우기(Clear All)" 버튼을 클릭하여 클립보드를 비울 수 있습니다.
추가 팁
- 클립보드는 최대 24개의 항목을 저장합니다. 새 항목이 추가되면 가장 오래된 항목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- 클립보드 창을 유지하면 여러 내용을 반복적으로 붙여넣을 때 유용합니다.
이 기능은 빠르게 여러 항목을 작업해야 할 때 매우 효과적이며, Word 외의 다른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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